안녕하세요 라이팅루 입니다.
우선 말씀해주신 부분은 전구자체 불량으로 생각되어 집니다.
2개월정도 사용하셨다면 당연히 a/s에 해당되시는 부분이시기때문에 처리가 가능하시구요.
다만 정확한 처리를 위해 라이팅루 고객센터 070-8630-3880~1으로 전화접수 주시면
확인후에 빠른처리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안녕하세요.
지난 12월 26일에 LED 램프 셋을 구매했습니다.
20W 두개와 8W 한개였는데요. 20W 두개의 네이버 체크아웃 주문번호는 2014122632680780 입니다.
20W 두개를 각각 장스탠드에 넣어서 사용중인데 사용 중 램프 하나가 켜지지 않고 있습니다.
혹시나 해서 램프 탈거한 후 다른 램프를 꽂아보니 등기구는 이상없이 작동하고 있고요.
LED 램프로는 너무 빨리 수명이 다한 것 아닌가 싶기도 하고, 제품불량이 아닌가 싶기도 한데..
구매한지 대략 두달쯤 지나서 이 경우 서비스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.
좀 의아한 것이 이번에 문제가 생긴 램프는 주문할 때 택배비도 있고 해서 원래 하나만 필요했던 것을
스페어 용으로 쓸 생각에 두개 주문하였고, 주로 하나를 사용하다가 최근에 스탠드에 꽂아 쓴지라
사용시간도 사실 몇시간 되지 않습니다.
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.